휴대폰 집에 두고 나갔더니 생긴 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휴대폰 집에 두고 나갔더니 생긴 일

profile_image
참치햇반
2025-06-14 10:46 848 0

본문

아 나 오늘 진짜 대박 실수함... 아침에 급하게 나가느라 휴대폰을 집에 둔 거야ㅠㅠ 처음엔 뭐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출근길에 지하철에서 완전 멍때렸음. 원래 음악 들으면서 가는 건데 소리가 없으니까 허전하더라구... 그리고 점심 시간에 동료들이 밥 뭐 먹을지 서칭하는데 나만 폰 없으니까 멍~...ㅠ 그렇게 하루를 보내고 퇴근했는데, 집 와서 폰 확인하니까 엄마한테 부재중 5통, 친구들 톡에 '왜 답 안함?' 한가득ㅋㅋㅋ... 진짜 이거 한 번 경험해보니까 폰이 없는 하루는 상상도 못하겠다ㅠ 여러분은 이런 적 있어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