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카레랑 필리핀 음식이 떠오르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갑자기 카레랑 필리핀 음식이 떠오르네

profile_image
문어대왕짱
2025-06-14 09:52 1,010 0

본문

오늘 낮에 카레 먹었는데 뭔가 필리핀 음식 생각나더라고요. 예전에 세부 여행 갔을 때 먹었던 '치킨 아도보'가 갑자기 떠오름. 그 약간 달콤짭조름하면서도 새콤한 그 맛 있잖아요. 솔직히 처음에 '이거 뭐지?' 했는데 나중엔 밥 두 그릇 뚝딱 했던 기억이ㅋㅋ

근데 필리핀 음식은 대체 어떻게 그렇게 맛을 확확 끌어내는지 신기하지 않나요? 지인 말로는 식초랑 간장을 많이 써서 그렇다는데… 집에서 해보려면 뭔가 한참 다를 것 같음 ㅋㅋ

다들 필리핀 음식 생각나는 거 있을까요? 추천 좀 받아볼까 해서요 ㅎㅎ 어떤 게 제일 좋아요? 아니면 혹시 집에서 따라 해본 적 있음? 궁금쓰~!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