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니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니까요!

profile_image
뚜워리왕
2025-06-14 08:57 852 0

본문

요즘 동네 카페 돌아다니는 게 취미인데, 이번에 가본 카페 대박이었음... 커피 맛도 그렇고 분위기가 아주 찰떡이었어요. 이름은 '루미엘코'였나, 아무튼 그런 이름이었는데 진짜 가성비도 괜찮고 브런치 메뉴도 있더라고요! 아 근데 여러분은 카페 가면 꼭 먹는 메뉴 있나요? 저는 무조건 아메리카노인데, 주변에선 쓴 걸 왜 마시냐고 핀잔 주는 친구들도 있더라고요 ㅋㅋ 눈치 안 보고 먹고 싶음.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