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날씨엔 망고쉐이크가 딱입니다
넉살오리
2025-06-14 08:03
815
0
본문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 다들 잘 버티고 계신가요? ㅜㅜ 저는 요즘 망고쉐이크에 꽂혀서 필리핀 여행 다녀온 친구가 알려준 레시피로 자주 만들어 먹고 있어요! 망고랑 우유랑 얼음만 있으면 바로 뚝딱 만든다니까요. 근데!! 진짜로 필리핀에서 그 망고쉐이크 마셨을 때랑 뭔가 좀 다르더라고... 그 현지 망고는 너무 달고 맛있다니까? 여긴 맛 비슷하게라도 내는 데 한계가 있나봐요. 진짜 현지에서 한 번 더 마시고 싶어서라도 필리핀 다시 가고 싶어짐 ㅎㅎ
혹시 다른 분들 중에 필리핀 망고쉐이크 마셔본 사람 있으면 공감할 거 같은데... 나만 그런가요? 갈 때마다 꼭 한 잔씩 마셔보세요. 여행의 질이 다릅니다! 그나저나 이 더위 어떻게들 버티세요... ㅜㅜ
혹시 다른 분들 중에 필리핀 망고쉐이크 마셔본 사람 있으면 공감할 거 같은데... 나만 그런가요? 갈 때마다 꼭 한 잔씩 마셔보세요. 여행의 질이 다릅니다! 그나저나 이 더위 어떻게들 버티세요... ㅜㅜ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