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세부 말고 보라카이 갔어요!
오랑우탄킹
2025-06-14 07:09
807
0
본문
지난번에 세부 다녀왔는데 이번엔 보라카이를 가봤어요. 와... 진짜 느낌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세부는 약간 도시 느낌도 있어서 좀 편했는데, 보라카이는 진짜 자연에 파묻힌 느낌? 모래사장이 미쳤어요, 발이 푸욱 들어가는 그 촉감이 아직도 생각남ㅋㅋㅋ 전 이번에 화이트비치를 주로 걸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날씨도 완전 딱 적당했음! 디몰도 구경하는데 생각보다 볼 것도 많고 음식도 완전 괜찮더라구요. 솔직히 세부랑 보라카이 중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전 무조건 보라카이! 가슴 속 깊이 추천드려봄. 아 맞다, 근데 공항에서 리조트 가는 배타는 거 좀 번거롭긴 했어요. 그거만 빼면 퍼.펙.트!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