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블랙잭 해본 적 있나요?
두지않고탄다
2025-06-14 06:15
812
0
본문
저 지난주에 필리핀 세부에 놀러 갔다가 카지노 잠깐 들렀거든요. 친구들이 블랙잭 하는 거 재밌대서 슬쩍 따라갔는데... 이게 왜 사람 마음을 이렇게 졸이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진짜 너무 손 떨림. 처음엔 500페소 딱 써보고 그만두자 했는데, 카드 딜러가 단순한 미소로 나를 유혹하더라구요 ???? 결국 천페소 더 썼어요... ㅋㅋㅋ 결과는요? 그냥 기부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하. 근데 방금 진짜 솔직히.. 천페소로 그냥 맛난 거 먹을 걸 그랬다 싶음 ㅜㅜ 그래도 나름 스릴있고 재밌었다! 혹시 블랙잭 다뤄본 사람 있으면 경험담 공유 좀 해줘요요~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