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맘 시원하려고 가는 곳.. 카지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요즘 맘 시원하려고 가는 곳.. 카지노

profile_image
핫도뀨
2025-06-14 05:21 825 0

본문

아니 나만 그런 거야? 뭔가 요새 스트레스 확 풀릴 때 하는게 없다보니까.. 친구따라 필리핀 카지노 갔는데 와우... 돈 잃고도 쪼금 덜 화나는 느낌이던데요? ㅋㅋㅋ 그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 북적북적하면서도 막 긴장감 넘치고. 근데 중요한 건 돈 너무 쉽게 쓰게 됨 ㅠㅠ.

진짜 이러면 안 되는데 가끔 그 분위기랑 에어컨 시원한 그 냄새 그리울 때가 있음...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갔다 와본 사람들 있으면 뭐 재밌게 하셨는지 공유 좀 해봐요! 여기서만 해요! ㅎㅎ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