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바나나 맛집 찾아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와.. 바나나 맛집 찾아냄!

profile_image
노란펭귄
2025-06-14 04:28 818 0

본문

여러분 혹시 필리핀 갔을 때 바나나 제대로 된 거 먹어봤어요? 내가 솔직히 과일 잘 안 먹는데, 이번에 친구따라 필리핀 갔다가 거기 로컬 시장에서 바나나 하나 샀거든요...? 와 진짜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대박임 ㅜㅜ 그냥 입에서 꽉 달라붙는 게 너무 말랑말랑하고 달더라구요. 국내에서 파는 바나나는 진짜 가짜였구나 싶었음. 그리고 크기도 너무 귀여워서 먹기 딱 좋았어요! 아 혹시나 필리핀 가게 되면 꼭 시장 들러서 로컬과일 한번 사보셔요. 진짜 맛 차원이 다름... 하지만 단점은 뭐다? 먹다보면 자꾸 더 먹고싶어짐 ㅋㅋ 그래도 살은 안찌길 바라며 흑흑.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