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필리핀 망고 왜 이렇게 맛있냐
라면요괴
2025-06-14 03:34
1,039
0
본문
내가 먹어본 망고 중에 진짜 필리핀 망고가 최고다. 서울에서 먹었던 망고는 좀 덜 익은 느낌이 들었는데, 필리핀에서 먹은 건 그냥 딱 달달하고 입에서 녹더라. 아 근데 이거 나만 몰랐던 거야? 주변 사람들 전부 맛있다고 하니까 괜히 초딩이 된 기분이었음 ㅋㅋ
망고 말린 것도 샀는데, 얘도 완전 꿀맛. 한국 돌아간 다음에도 계속 생각날 듯. 혹시 필리핀 갈 계획 있는 사람들은 무조건 망고 먹으셈. 강추임!
망고 말린 것도 샀는데, 얘도 완전 꿀맛. 한국 돌아간 다음에도 계속 생각날 듯. 혹시 필리핀 갈 계획 있는 사람들은 무조건 망고 먹으셈. 강추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