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다이빙 처음 해봤는데 완전 신세계!
따뜻한물멍
2025-06-13 22:09
799
0
본문
여러분 저 다이빙 처음 해봤거든요? 완전 신세계 그 자체임 ㅋㅋ 세부 갔는데 다들 다이빙 추천하길래 저도 무작정 도전해봤어요. 처음엔 장비도 뭔가 거추장스럽고 물에 들어가는 게 무서웠는데 가이드가 진짜 친절하게 알려줬어요. 물속 들어갔더니 아예 딴 세상... 물고기들 바로 앞에서 지나다니고 산호는 엄청 알록달록하더라구요. 중간에 숨 참고 긴장했는데 가이드가 또 웃으면서 괜찮다고 손짓해주고... 감동. 진짜 기회되면 다시 가보고 싶어요. 혹시 다이빙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물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