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세부 다녀왔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에 세부 다녀왔어요~

profile_image
쑤리뿌리
2025-06-13 23:03 817 0

본문

세부 진짜 오랜만에 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물 색깔이 진짜 푸른빛 그 자체라 감동..! 그런데 제일 기억에 남는 건 망고 스무디였어요. 이거 왜 이렇게 맛있나요? 한국에서 마시는 망고 음료랑은 차원이 다름;; 과일 자체가 달라서 그런가... 아무튼 이번에 해양 스포츠도 여러 개 해봤는데, 개인적으로 제트스키가 제일 짜릿했어요 ㅋㅋㅋ 근데 팔 아파요. 나이 먹으니까 이런 운동하고 나면 회복도 느린 듯. 아, 세부 카지노도 잠깐 가봤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더라구요. 분위기 좋길래 잠시 머물렀는데 슬롯머신은 진짜 아무런 생각 없이 할 만한 듯요. 다들 세부에서 뭐 제일 좋았어요? 추천 좀 해주세요~ 다음에도 또 가보고 싶음 ㅎㅎ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