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세부 다녀왔는데요… 진짜 낭만 그 자체였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에 세부 다녀왔는데요… 진짜 낭만 그 자체였음

profile_image
번개쑈다
2025-06-13 21:16 777 0

본문

아 이번에 세부 다녀왔거든요? 진짜로 갑자기 여행 확 떠난거라 이것저것 준비도 별로 못하고 갔었는데, 이게 또 즉흥으로 가니까 더 재밌더라구요. 특히 바닷가에서 스노클링 한 건 진짜 대박... 물맑음이 아예 아쿠아리움 급이더라구요. 물고기들 알록달록~~ 여기저기 헤엄치는 거 보니까 완전 힐링!

근데 솔직히 음식은 약간 입맛에 안 맞았음 ㅜㅜ 여러분 필리핀 요리 중에 뭐 맛있는 거 있을까요? 저는 시니강? 먹어봤는데, 내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아 그리고 세부 시티 말고 근교에 있는 가이드 투어들 있잖아요. 폭포 투어라든지? 그런걸 강추함! 근교로 하루종일 투어 다니는 게 진짜 알차요. 가격도 별로 부담스럽지 않았고, 자연이 기가 막히게 멋져요. 다음에는 다른 지역도 가보고 싶어요. 여러분들도 혹시 가본 데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경험 공유해봐요 ㅎㅎ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