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밤에도 진짜 덥더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긴 밤에도 진짜 덥더라…

profile_image
바삭망고즙
2025-06-13 20:22 787 0

본문

지난주에 처음으로 필리핀 갔다왔는데 와… 밤에도 덥더라구요. 저 원래 더위에 강한 편인데 한밤중에도 쪄죽는 줄 알았음 ㅋㅋㅋ 거기다 습해서 땀도 엄청 나던데, 에어컨 없었으면 못버텼을 듯. 근데 음식은 생각보다 입에 잘 맞았어요. 특히 망고! 망고는 찐입니다. 아, 그리고 한 가지 팁! 필리핀 가면 로컬 가이드랑 친해지면 좋더라구요. 저도 동네 아저씨 같은 가이드 만나서 엄청 편하게 다녔음. 다들 필리핀 가보셨어요? 뭐 추천이나 주의사항 같은 거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