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말고 세부도 괜찮더라구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다낭 말고 세부도 괜찮더라구요!

profile_image
츠바키헌터
2025-06-13 19:28 792 0

본문

여행지 고민하면서 다낭 생각했었는데 세부 간 친구 추천 듣고 급히 방향 틀었어요 ㅋㅋㅋ 결과적으로 완전 잘 한 선택이었음! 음식도 좋고 바다도 진짜 가슴이 뻥 뚫릴 정도로 너무 예뻤어요. 특히 스노클링 했을 때 물고기랑 같이 논 거 생각만 해도 힐링... 다들 세부 가면 홀로섬 투어 꼭 해야 함!! 근데 문제는 카페 한 군데도 안 가봐서 좀 아쉬움 ㅠㅠ 다음엔 카페 투어 한번 제대로 해보고 싶어요. 혹시 세부 카페 추천 좀 해주실 분 없으신가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