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필리핀 카페 갔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처음으로 필리핀 카페 갔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profile_image
쭈꾸미나라
2025-06-13 18:34 988 0

본문

요 며칠 필리핀 여행 중인데 오늘은 현지 카페를 가봤어요. 커피 메뉴는 비슷하겠지~ 했는데 웬걸, 칼라만시 주스랑 필리핀 디저트도 팔더라구요. 특히 '할로할로'라는 디저트를 먹어봤는데 대박... 이거 완전 얼음 갈고 우유 섞은 한국 팥빙수 같은 느낌인데, 거기에 젤리랑 과일까지 뙇! 진짜 먹으면서 너무 기분 좋았음. ㅎㅎ 사실 밥집보다 카페들이 종종 숨겨진 보석 같은 경우가 많던데 여긴 그런 느낌이었어요. 혹시 여러분들도 필리핀 카페 경험 있으신가요? 추천 좀 받아야겠어요 ㅋㅋ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