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후기 남겨봐요ㅋㅋ
주먹밥킹
2025-06-13 17:39
788
0
본문
얼마 전에 세부에 가족 여행 다녀왔거든요? 나름 기대 반 설렘 반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바다가 진짜 대박임;; 사진으로 볼 때도 예뻐 보였지만 실제로 보면 아예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물 맑음은 기본이고, 물고기 보러 스노클링 했는데 완전 힐링 됨 ㅎㅎ
근데 진짜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음식이었어요ㅠㅠ 로컬 음식도 좋긴 했는데, 좀 느끼해서 며칠 지나니까 웬만한 건 못 먹겠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한국 식당 찾아갔음ㅋㅋ
암튼 결론적으로는 바다는 짱, 음식은 호불호 갈릴 듯! 혹시 다녀온 분들, 로컬 먹거리 추천 같은 거 있나요?
근데 진짜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음식이었어요ㅠㅠ 로컬 음식도 좋긴 했는데, 좀 느끼해서 며칠 지나니까 웬만한 건 못 먹겠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한국 식당 찾아갔음ㅋㅋ
암튼 결론적으로는 바다는 짱, 음식은 호불호 갈릴 듯! 혹시 다녀온 분들, 로컬 먹거리 추천 같은 거 있나요?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