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첫 해외여행 어디로 갔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다들 첫 해외여행 어디로 갔어요?

profile_image
뿡뿡냥이
2025-06-13 16:46 763 0

본문

나는 얼마 전에 필리핀 세부로 다녀왔는데, 와 진짜 너무 좋더라. 물론 처음에는 걱정도 많았음. 안전할까? 음식은 잘 맞을까? 이런 생각요. 근데 걱정했던 게 무색하게 너무 재밌었음! 맛집도 많고, 특히 바다... 바다는 진짜 대박임. 물 색깔이 에메랄드 그 자체야ㅜㅜ. 나는 바탕가스 쪽으로 스노클링하러 갔는데 물고기들이 내 옆에서 막 헤엄치고... 이게 영화인가 싶더라니까. 한국 돌아와서도 머릿속에서 계속 맴돎ㅋㅋ. 근데 뭐든 준비 많이 하고 가는 게 좋긴 해요. 나는 중간에 필리핀 평균 날씨 생각 못 하고 코트 가져갔음... ㅋㅋㅋ 나 진짜 왜 그랬냐 싶음. 다들 첫 해외여행 어디로 갔었나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