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여행 갔다가 날아갈 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부 여행 갔다가 날아갈 뻔…

profile_image
포테토칩
2025-06-13 15:51 782 0

본문

아니 진짜 이번에 세부 갔다가 조금만 더 있다가 바람에 날아갈 뻔 했잖아요;; 무슨 태풍 시즌이라고 하더니, 바닷가 앞에서 사진 찍다가 우산도 날아가고 모자도 날아가고... 휴 양손으로 카메라 잡느라 정신없었음 ㅜㅜ 진짜로 바람 미쳤더라구요. 근데 그 와중에 해는 또 너무 예쁘게 뜨고 있지 않겠어요?! 사진은 엄청 나왔거든요, 인증샷만 보면 갑부 느낌 ㅎㅎ 근데 진짜 챙길 때마다 멀리 날아가서 오히려 살짝 신났던 기억도... 아, 혹시 이런 날씨 가보신 분들 있나요?ㅋㅋ 다음엔 언제쯤 덜 바람 불까 고민됩니다 ????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