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국수 먹으며 떠올린 여행 중 에피소드 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막국수 먹으며 떠올린 여행 중 에피소드 ㅋㅋ

profile_image
쭈쭈냥꼬리
2025-06-13 14:57 792 0

본문

오늘 점심으로 막국수를 먹었는데 갑자기 예전에 필리핀 여행 갔을 때 기억이 떠오르더라구요. 닭칼국수를 한 그릇 완전 맛있게 먹었던 적이 있거든요. 필리핀인데도 한국 음식이 은근 많아서 신기했음... 그때 여행사 가이드분이 '여기도 한국 사람들이 워낙 많이 와서 좀 익숙한 음식 팔기도 한다'고 알려줬는데 디테일한 설명은 못 들었지만, 큰 시티는 이런 게 많다네요.

근데 진짜 웃긴 건, 필리핀에서 한국 음식 먹으면서도 '아 이게 디저트구나' 하고 딱 사온 건 필리핀 스타일 망고 디저트들이었음. 한국 음식 먹고, 현지 디저트로 끝냈던 그 묘한 조합이 지금 생각나니 꿀잼ㅋㅋㅋ

여러분도 해외 나가면 현지 음식보다 친숙한 음식 먹는 거 더 땡길 때 없나요? 나만 그런가 싶기도 하고... ㅎㅎ 여행은 역시 먹방이 반인 것 같아요. 다음엔 뭘 먹으러 떠나지?!!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