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겨울에만 필리핀 가는 사람 있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맨날 겨울에만 필리핀 가는 사람 있어요?

profile_image
똥그란햇살
2025-06-13 04:09 1,000 0

본문

아니 진짜 뜬금없이 궁금한데, 겨울만 되면 필리핀 가는 사람들 있잖아... 그게 저예요ㅋㅋㅋㅋㅋㅋ ㅜㅜ 난 딴 데는 잘 몰라도 필리핀만큼 겨울에 가기 좋은 데는 없는 듯. 날씨 따뜻하지, 해양 스포츠 빡세게 할 수 있지, 바닷가에서 맥주 한 캔 들고 앉아있으면 시간 순삭임. 근데 매번 갈 때마다 무슨 새로운 리조트 생기고, 인기 지역들은 점점 사람 많아져서 좀 고민... 나만 좋아해서 그런 건가? 진짜 요즘엔 예약하기도 힘들더라. 여러분은 겨울 여행지 어디 선호하시나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