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세부 바닷물 나만 너무 좋았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진짜 세부 바닷물 나만 너무 좋았어?

profile_image
뚝딱반장
2025-06-13 05:04 795 0

본문

이번에 세부 다녀왔는데... 와 미쳤음 진짜. 물 색깔 봄? 말로만 듣던 에메랄드 빛 바다! 사진으로만 봤던 그게 바로 눈앞에 있다는게 아직도 안 믿긴다니까 ㅋㅋ 배타고 살짝 나가니까 스노클링도 가능하고, 물고기 한가득이라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이었음 ㅎㅎ

근데 나만 그럼? 물놀이 하면서 대책없이 까맣게 타서 돌아옴ㅋㅋ 지금 피부 완전 새까매짐. 썬크림 톡톡 바르라고들 했는데 나만 믿고 안 발랐나봐ㅠㅠ 그래도 전체적으로 좋았고, 음식도 맛있어서 먹방 투어까지 성공적!

혹시 세부 가봐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는 분들 있다면... 강추! 안 가면 후회할듯요. 아무튼 나만 신난 거 아니었으면 좋겠음... 여러분 바다 좋아하시죠?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