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필리핀 날씨가 너무 그리운 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갑자기 필리핀 날씨가 너무 그리운 날

profile_image
혼마조아
2025-06-13 03:15 994 0

본문

요즘 날이 너무 꾸리꾸리해서 그런가, 문득 필리핀 날씨가 그립더라고요. 예전에 세부 갔을 때 하늘이 그렇게 맑고 쨍하던 게 아직도 기억나요. 진짜 햇살 맛집... 근데 거기서 걷다가 너무 더워서 카페 들어가면 에어컨이 과하게 세게 틀어져 있어서 또 오들오들 떨었던 기억도 나고요 ㅋㅋ 그래서 꼭 얇은 가디건 하나 챙겨다녔던 거 같아요. 나만 이런 경험 있었나? 아니면 다들 필리핀서 이런 걸 겪어보셨나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