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커피 취향 어떠세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러분은 커피 취향 어떠세요?

profile_image
푸르릅
2025-06-13 02:22 815 0

본문

아 진짜 요즘 커피에 빠진 거 같아요. 제가 원래는 커피맛 별로 안 좋아했는데, 어떤 날 카페 갔다가 바닐라라떼를 마셔봤거든요? 와 그 뒤로는 커피 없는 하루를 상상 못 하겠음.ㅋㅋ 근데 다들 선호하는 커피 종류 있나요? 아메리카노파인지, 라떼파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가끔은 필리핀 커피로 유명한 버빙카페(Barako) 마셔보고 싶더라구요. 하긴, 아무래도 거긴 본토니까 맛이 진짜 다를 거 같긴 해요. 근데 이 취향 진짜 평생 갈지... 아니면 어느 날 확 질릴지 모르겠네요. 요즘 저처럼 커피 결심(?) 시작한 분 없나요?ㅎㅎ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