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휴가내고 갑자기 떠난 세부 여행!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회사 휴가내고 갑자기 떠난 세부 여행!

profile_image
짤랑짤랑
2025-06-13 01:28 804 0

본문

진짜 요즘 너무 지쳐서 갑자기 회사에 반차 쓰고 세부로 튀었음 ㅋㅋㅋ 동행 없어서 혼자 갔는데, 진짜 혼자라도 너무 좋더라. 특히 바다... 와 필리피노 대박. 내가 한국 바다도 좋아하긴 하지만 세부 바다는 완전 차원이 다른 블루였음.

근데 솔직히 망고쉐이크는 조금 기대 이하였다.. 그 동네 망고가 넘 맛있다길래 쉐이크는 꿀맛일 줄 알았는데 너무 달달하더라고... 아 나만 그런가? 그래도 마트에서 망고 과일 사 와서 호텔에서 후식으로 먹었는데, 아 이건 사진 찍어서 자랑해도 될 정도로 개꿀맛이었음.

다들 세부도 많이들 가봤겠지? 가성비 좋은 리조트나 식당 뭐 이런거 아는 사람 있음 정보 좀 나눠 줘요~ 담에는 친구들이랑 같이 갈까 싶음!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