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열치는열인가봄?
안티개미핥기
2025-06-13 00:34
797
0
본문
아니 날씨가 왜 이렇게 더운 거야 ㅠㅠ 나 에어컨 없이 절대 못 살겠음... 근데 또 웃긴 건 이렇게 더울 때 뜨끈한 음식 먹는 게 또 별미라는 거지 ㅋㅋㅋ 오늘 점심에 알탕 먹으러 갔는데 땀 삐질삐질 흘리면서도 계속 숟가락 가는 거 보면 나도 참 대단하다 싶더라. 여러분은 이 열기 어떻게 버티고 있음? 혹시 나만 이런 이상한 식습관 굴리는 건 아니겠지?ㅋㅋ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