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로 다녀온 세부, 진짜 최고였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휴가로 다녀온 세부, 진짜 최고였어요!

profile_image
파란하늘꿈
2025-06-12 13:45 753 0

본문

몇 주 전에 휴가로 세부를 다녀왔는데요, 와 진짜 물이 어쩜 그렇게 맑은지ㅠㅠ 스노클링하면서 물고기 본 거 아직도 눈에 선해요. 섬투어도 했는데, 푸른 바다를 보며 지낸 하루가 너무 그립네요. 거기다 해산물도 완전 대박…! 게, 새우, 조개 뭐 하나 빠지는게 없더라구요. 혹시 세부 가실 분들,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추천합니다. 진짜 짱짱. 아 그리고, 공항에서 우버 대신 그래배시아플 쓰면 좀 더 싸게 이동할 수 있어요~ 저처럼 헤매지 마시구요ㅎㅎ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