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세부 여행 다녀왔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처음으로 세부 여행 다녀왔어요!

profile_image
바삭한새우칩
2025-06-12 14:39 750 0

본문

지난 주에 세부 다녀왔는데 진짜 너무 좋았음! 물이 어찌나 투명하던지, 사진 찍을 맛 나더라구요. 근데 필리핀 음식은 좀 짜긴 했어요 ㅎㅎ 그래도 시누간이라고 돼지피로 만든 소세지 처음 먹어봤는데, 오묘하게 맛있더라구요? 근데 다른 분들도 처음 먹는건 좀 신기한 경험이겠죠? 다음엔 보라카이도 가보고 싶어요~ 추천할만한 장소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