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밤에 먹는 망고 진짜 최고 아닙니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러분, 밤에 먹는 망고 진짜 최고 아닙니까?

profile_image
하늘그림자
2025-06-12 12:51 743 0

본문

솔직히 망고 좋아하는 사람 손들어봐~~ 진짜 필리핀 가서 먹어보니 맛이 확실히 다름. 단맛이 저세상 맛임 ㅋㅋ 특히 밤에 더울 때 냉장고 시원한 망고 꺼내서 먹으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 아, 근데 필리핀 망고 진짜 가격도 저렴해서 더 좋음. 여러분도 혹시 이거 먹고 신세계 경험해본 적 있어요? 아님 누가 추천해준 필리핀 간식 중에 망고보다 더 좋은 거 있음 교환 좀 해봅시다ㅋㅋ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