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휴가 주어지면 어디가 좋을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한달 휴가 주어지면 어디가 좋을까요?

profile_image
휴가병동생
2025-06-12 11:57 736 0

본문

진짜 요즘 너무 피곤해서 아무데나 떠나고 싶은데, 막상 휴가가 주어지면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해외로 나가면 필리핀 세부가 좋다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가본 적 있는 분 있나요? 바다 예쁘고 분위기 좋다던데, 진짜 사진처럼 실물도 괜츈해요? 또 필리핀이면 뭐하고 놀 수 있을지 추천 좀 부탁드려요 ㅎㅎ 솔직히 계획 짜는 거도 일이더라구요. 후기 있으면 더 좋고요! 고맙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