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 끝나고 돌아온 후유증...ㅜ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행이 끝나고 돌아온 후유증...ㅜㅜ

profile_image
햄버거조아
2025-06-12 11:03 745 0

본문

필리핀 세부 다녀온 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어요... 진짜 너무 좋았었다구요 흑흑. 거기 바다 색깔이랑 하늘 진짜... 와 말이 안 나옴. 현실로 돌아오니까 더 씁쓸하더라구요. 매일 똑같은 출근길 보면서 '내가 세부에서 있었던 게 꿈이었나?' 싶음 ㅋㅋ. 또 세부 갈 때는 마사지랑 스파 드는 돈 아끼지 말라고 강추함! 거기 물가 생각하면 우리나라에서 받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한데 서비스는 짱임. 그리고 야자수가 있는 그 리조트 분위기.. 크.. 또 승무원분들이 마닐라 환승 때 엄청 친절하게 도와주셨는데, 아직도 감사할 따름이에요. 다들 해외여행 다녀오면 이 후유증 어떻게 극복해요? 나만 이런 거 아니죠? ㅎㅎ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