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보라카이 가본 사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혹시 보라카이 가본 사람?

profile_image
신기한파이
2025-06-12 01:10 738 0

본문

요즘 날도 추워지고 여행 땡기잖아요? 그래서 보라카이 어때~ 하고 찾아봤는데 사진이 진짜 예술이던데? 바닷가가 무슨 파라다이스 수준인 거 실화인가요;; 근데 막상 숙소나 물가 이런 게 괜찮은지 좀 걱정됨. 혹시 다녀온 사람 있나요? 추천할만 한가요? 그리고 진짜 그 흰 모래 해변… 그게 그렇게 좋아요? 아 나 너무 궁금해서 잠을 못 잘 지경…ㅠㅠ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