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진짜 날씨가 최고네요~
달고나티라미수
2025-06-12 02:03
742
0
본문
필리핀에 온 지 한 3일 됐는데요, 여기 날씨 진짜 미쳤어요ㅋㅋ 한국에서 챙겨온 긴팔은 쳐다도 안 보고 있음… 낮엔 한여름처럼 덥고, 밤에는 선선하니 딱 걷기 좋은 날씨더라구요. 숙소 바로 앞에 있는 마사지샵도 완전 대박임. 하루 일과 마치고 들어오면서 마사지 받고 오니까 피로가 싹~ 사라지더라니까요? 그리고 사람들도 어찌나 뭔가 여유롭고 친절한지, 한국에 돌아가면 적응 안 될 듯 ㅠㅠ 혹시 여기 좋은 로컬 음식점 아는 분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려요~ 아직은 어리둥절하게 지내고 있어서요!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