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서 랍스터 먹고 왔음~
맛집탐방러
2025-06-12 00:15
731
0
본문
진짜 이런 행복이 있나요?ㅎㅎ 친구들이랑 바다 근처 가서 랍스터 먹고 왔는데, 약간 눈물 날 뻔;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렇게 커다란 랍스터를 바로 앞에서 구워 먹다니! 물론 가격은... 지갑이 울었지만ㅠㅠ 그래도 다들 한 번쯤은 경험해볼 만한 거 같아요. 혹시 이 지역에 또 맛집 추천할 곳 있나요? 진짜 꼭 가보고 싶어요~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