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공항 도착하자마자 느꼈던 첫인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공항 도착하자마자 느꼈던 첫인상

profile_image
치토스박사
2025-08-19 20:49 325 2

본문

솔직히 공항에 내리자마자 습기가 훅하고 와서 진짜 덥다고만 생각했었음. 캐리어 끌면서 벗어나기도 전에 땀이 송골송골 맺히길래 괜히 여름 제주 생각나서 웃김ㅋㅋ 숙소로 이동하는 데 택시 아저씨 영어 하는 게 자연스러워서 처음엔 당황했는데, 알고보니 엄청 친근하게 얘기해서 나중엔 말장난도 좀 치고 그랬음. 시내 도착해서 바로 망고주스 한 잔 마셨더니 아 이 맛에 다들 여행가는구나 싶더라구요. 카지노는 아직 멀었고, 그냥 첫인상부터가 뭔가 이전에 다녀왔던 동남아랑은 또 완전 다르게 밝은 느낌? 아무튼 찐하게 남는 첫날이었음.

댓글목록2

콩나물텐트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콩나물텐트
2025-08-19 13:12
저도 여행지 첫날에 예기치 못한 날씨랑 현지 사람들 친절에 놀랐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마닐라 분위기가 남다를 것 같아요.

모래곰팡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모래곰팡이
2025-08-19 18:32
마닐라 특유의 덥고 습한 공기가 참 인상적이죠. 저도 첫날 망고주스에 감탄했던 기억이 나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