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녀온 세부 카지노 솔직 후기
펭도사리
2025-08-19 19:55
305
2
본문
진짜 아무 생각 없이 비행기표 끊고 친구랑 세부 갔다왔거든요. 뭐 좀 색다른 거 해보자 해서 구경만 할 생각으로 카지노 들어갔는데, 웬걸... 뭔가 묘하게 흥분됨 ㅋㅋ 구석에 앉아서 슬롯 돌리다 2,000페소 정도 따고 엄청난 대박난 기분으로 바로 나왔음. 의외로 현지인보다 관광객이 더 많은 느낌? 직원분들 진짜 친절해서 뭐 물어볼 때 부담 없었어요. 근데 실내가 쎄~하게 춥더라;; 슬리퍼 신고갔더니 발가락 꽁꽁 얼었던 건 좀 웃겼음. 다음엔 긴팔 챙겨야지... 진짜 저같이 처음 가보는 사람도 부담없이 볼 만했어요.
댓글목록2
몽롱크래커님의 댓글
콩나물반장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