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녀온 세부 카지노 솔직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번에 다녀온 세부 카지노 솔직 후기

profile_image
펭도사리
2025-08-19 19:55 305 2

본문

진짜 아무 생각 없이 비행기표 끊고 친구랑 세부 갔다왔거든요. 뭐 좀 색다른 거 해보자 해서 구경만 할 생각으로 카지노 들어갔는데, 웬걸... 뭔가 묘하게 흥분됨 ㅋㅋ 구석에 앉아서 슬롯 돌리다 2,000페소 정도 따고 엄청난 대박난 기분으로 바로 나왔음. 의외로 현지인보다 관광객이 더 많은 느낌? 직원분들 진짜 친절해서 뭐 물어볼 때 부담 없었어요. 근데 실내가 쎄~하게 춥더라;; 슬리퍼 신고갔더니 발가락 꽁꽁 얼었던 건 좀 웃겼음. 다음엔 긴팔 챙겨야지... 진짜 저같이 처음 가보는 사람도 부담없이 볼 만했어요.

댓글목록2

몽롱크래커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몽롱크래커
2025-08-19 13:12
저도 처음엔 구경만 할 생각이었다가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다음엔 담요도 챙겨야겠네요.

콩나물반장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콩나물반장
2025-08-19 18:32
슬롯머신으로 2,000페소 따셨다니 소소한 행운이네요. 다음엔 꼭 양말 챙기시는 걸 추천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