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떨결에 마닐라 카지노 다녀왔던 썰
도토리굽는말
2025-08-19 12:43
293
1
본문
아 진짜 이건 계획에도 없던 일이었음... 원래 쇼핑만 하려다가 친구가 갑자기 카지노 한 번 찍고 가자고 해서 따라갔거든요. 내부 들어가니까 완전 딴 세상 느낌. 키득대는 사람들도 많고, 뭔가 허세 작렬하는 분위기도 좀 있음. 난 뭐 알지도 못하는 블랙잭 자리에 멍때리고 앉아있다가 칩 두 개 던지고 끝남ㅋㅋ 우리끼리 기념 삼아 사진도 몰래 찍으려고 했는데, 직원 눈치 엄청 봄. 암튼 결론은, 큰 돈 잃진 않았음! 오히려 탈탈 털릴 줄 알았는데 저녁값 정도는 건짐. 별거 없었는데 이상하게 재밌더라. 인생 뭐 있냐ㅋㅋ 다음에 또 가면 베테랑 느낌 내는 거지 뭐.
댓글목록1
피그렛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