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카지노에서 신발 잃어버렸다
체리콜라이
2025-08-19 11:49
293
1
본문
아니 나 진짜 별 일이 다 있네. 세부 리조트 카지노 갔다가 하도 신나서 구두 벗고 쇼파에 앉아있었거든? 근데 이거 왠걸… 자리 옮기고 커피 한잔 하고 돌아오니까 신발 한짝이 안 보임;; 누가 내꺼 신발을 왜 가져가는 건지 알다가도 모르겠다. 결국 어그 부츠 신고 숙소까지 터덜터덜 와버림. 하필이면 그 날따라 호텔 셔틀 기사 아저씨랑 눈 마주치는데, 그냥 괜히 민망해서 정색모드… 그 와중에 딜러 이모님이 위로 해주심. 다음엔 슬리퍼 신으라면서… 나름 값진 경험이긴 한데 이상하게 자꾸 생각나서 웃김 ㅋㅋㅋ 이런 해프닝 나만 겪은 거 아니길 바라봄
댓글목록1
치즈빵반장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