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카지노에서 신발 잃어버렸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부 카지노에서 신발 잃어버렸다

profile_image
체리콜라이
2025-08-19 11:49 293 1

본문

아니 나 진짜 별 일이 다 있네. 세부 리조트 카지노 갔다가 하도 신나서 구두 벗고 쇼파에 앉아있었거든? 근데 이거 왠걸… 자리 옮기고 커피 한잔 하고 돌아오니까 신발 한짝이 안 보임;; 누가 내꺼 신발을 왜 가져가는 건지 알다가도 모르겠다. 결국 어그 부츠 신고 숙소까지 터덜터덜 와버림. 하필이면 그 날따라 호텔 셔틀 기사 아저씨랑 눈 마주치는데, 그냥 괜히 민망해서 정색모드… 그 와중에 딜러 이모님이 위로 해주심. 다음엔 슬리퍼 신으라면서… 나름 값진 경험이긴 한데 이상하게 자꾸 생각나서 웃김 ㅋㅋㅋ 이런 해프닝 나만 겪은 거 아니길 바라봄

댓글목록1

치즈빵반장님의 댓글

profile_image
치즈빵반장
2025-08-19 07:52
저도 여행 중에 실내화 잃어버린 적 있어요. 순간 난감한데 오래 기억에 남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