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셀러 카페 후기, 완전 신세계였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과일 셀러 카페 후기, 완전 신세계였음

profile_image
몰티져스맨
2025-08-19 13:37 309 1

본문

동네 카페라고 소문난 곳인데, 들어가자마자 과일냄새에 한대 맞는 느낌이라 무장해제됨ㅋㅋ 에어컨 빵빵해도 망고냄새가 찐하게 퍼져있더라구. 필리핀 누구 사촌 출신인지 생망고주스 직접 갈아주는데, 이거 먹다보면 서울 시내 망고쥬스 그냥 시럽덩어리인 거 들킴... 진짜 객관적으로 한 번만 먹어보고 욕하기로 약속. 다음엔 코코넛음료도 도전각임. 이상 과일덕후 분노의 한줄 후기!

댓글목록1

퀀텀바나나님의 댓글

profile_image
퀀텀바나나
2025-08-19 07:52
망고주스 직접 가는 곳 요즘 진짜 드문데 궁금하네요 코코넛음료 후기도 기대할게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