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셀러 카페 후기, 완전 신세계였음
몰티져스맨
2025-08-19 13:37
309
1
본문
동네 카페라고 소문난 곳인데, 들어가자마자 과일냄새에 한대 맞는 느낌이라 무장해제됨ㅋㅋ 에어컨 빵빵해도 망고냄새가 찐하게 퍼져있더라구. 필리핀 누구 사촌 출신인지 생망고주스 직접 갈아주는데, 이거 먹다보면 서울 시내 망고쥬스 그냥 시럽덩어리인 거 들킴... 진짜 객관적으로 한 번만 먹어보고 욕하기로 약속. 다음엔 코코넛음료도 도전각임. 이상 과일덕후 분노의 한줄 후기!
댓글목록1
퀀텀바나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