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학교 카페테리아 도시락 뺏긴 썰..
지니방울
2025-08-19 10:55
322
2
본문
아니 진짜 말도 안된다ㅋㅋ 점심시간 때 새로 생긴 카페테리아 가서 햄버거 세트 시켰거든? 근데 앞에 있던 애가 갑자기 뒷걸음질 치다가 내 쟁반을 와장창 들이밈; 케찹이 진짜 무슨 화산폭발마냥 튄 거임. 다들 어쩔 줄 몰라 하는데 직원 아저씨가 걍 미소 지으시면서 새로 만들어주신다 함...ㅎㅎ 필리핀 학교 생활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걍 사람 사는 동네 맞구만. 여긴 눈도 마주치면 다 히죽히죽 웃는 게 좀 귀엽더라. 내일은 스파게티 한 번 도전해볼 생각임. 누가 나랑 같이 밥이나 머글 사람?
댓글목록2
골목길몽타주님의 댓글
파도차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