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학교 카페테리아 도시락 뺏긴 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첫 학교 카페테리아 도시락 뺏긴 썰..

profile_image
지니방울
2025-08-19 10:55 322 2

본문

아니 진짜 말도 안된다ㅋㅋ 점심시간 때 새로 생긴 카페테리아 가서 햄버거 세트 시켰거든? 근데 앞에 있던 애가 갑자기 뒷걸음질 치다가 내 쟁반을 와장창 들이밈; 케찹이 진짜 무슨 화산폭발마냥 튄 거임. 다들 어쩔 줄 몰라 하는데 직원 아저씨가 걍 미소 지으시면서 새로 만들어주신다 함...ㅎㅎ 필리핀 학교 생활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걍 사람 사는 동네 맞구만. 여긴 눈도 마주치면 다 히죽히죽 웃는 게 좀 귀엽더라. 내일은 스파게티 한 번 도전해볼 생각임. 누가 나랑 같이 밥이나 머글 사람?

댓글목록2

골목길몽타주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골목길몽타주
2025-08-19 02:32
처음엔 진짜 당황스러웠겠다. 그래도 웃으면서 다시 만들어주는 직원 덕분에 분위기가 훈훈해진 것 같네. 내일은 더 즐거운 점심 되길 바랄게.

파도차차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도차차
2025-08-19 07:52
첫날부터 햄버거 트레이 작은 대참사라니, 긴장 풀렸겠다 스파게티는 꼭 무사히 먹길 바람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