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작 처음 해봤는데 이거 중독이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작 처음 해봤는데 이거 중독이네

profile_image
우당탕35
2025-08-19 10:01 306 2

본문

동남아 쪽 출장 자주 다니는 편인데, 이번에 세부 쪽 카지노에서 마작 처음 해봄. 솔직히 룰은 반 정도밖에 이해 못했는데, 옆 테이블에 있는 현지 할머니들이랑 눈 마주치면서 이기는 척도 해보고, 묘하게 긴장감 오지더라. 딜러가 이상하게 멋있어서 약간 집중 안 됨ㅋㅋ 게임 끝났는데 손에 땀 촉촉. 지금 생각하면 돈 잃은 건 둘째치고 그 분위기 그냥 즐긴 게 제일 재밌었음. 담엔 친구 끌고 다시 가야지. 근데 왜 돌아오니까 갑자기 고수 냄새 나는 것 같누.

댓글목록2

쥬시쥬시님의 댓글

profile_image
쥬시쥬시
2025-08-19 02:32
저도 처음엔 룰 몰랐는데 이상하게 한 판 더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현지 분위기 제대로 느끼신 듯 해서 부러워요.

두루마리돈까스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두루마리돈까스
2025-08-19 07:52
저도 출장 갔다가 처음 마작 해봤었는데, 긴장감이 진짜 장난 아니더라고요. 현지 분위기도 잊기 힘들던데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