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말에 누워만 있었더니, 허리 다 나감
레몬통조림
2025-08-19 05:31
348
2
본문
일좀 그만하고 싶다고 의자에서 바로 누워서 하루종일 뒤척거렸더니 허리 땅김... 이게 바로 아재의 시작 아니냐며 혼자 깔깔대다가, 약국가서 파스 붙이고 겨우 버팀. 친구놈은 맨날 조기축구 간다던데 나는 왜 붕어마냥 침대랑 한몸이지? 다들 주말엔 뭐함? 나만 이렇게 폐인 모드인지? 아, 다음엔 앉아서 스위치라도 잡아볼까 고민됨 ㅋㅋㅋㅋ 귀찮은데 놀고 싶고, 놀면 또 더 눕고 싶고 이 루프 어떻게 끊죠?
댓글목록2
깡총마른오이님의 댓글
깜깜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