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필리핀 카지노 갔다가 웃긴 일 생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친구랑 필리핀 카지노 갔다가 웃긴 일 생김

profile_image
찌리뽕왕자
2025-08-19 04:37 436 2

본문

진짜 이건 안 쓰고는 못 배기겠어서 써봄. 며칠 전에 친구랑 필리핀 카지노 처음 구경갔거든? 둘 다 그냥 구경이나 하자고 갔는데, 친구가 갑자기 로비에서 어떤 외국 관광객이 내 모자 어디서 샀냐고 물어봐서 대충 뭐라 대답해줬단 말임.. 근데 좀 지나서 그분이 잃어버린 칩 찾는 데 도와달라고 하더라;; 우리가 무슨 직원이냐구... 결국 돈은 못 찾고 셋이 같이 겜 구경함ㅋㅋ 그 날 결론? 운빨 터지는 날 아니면 구경만이 제맛.

댓글목록2

토마토베어님의 댓글

profile_image
토마토베어
2025-08-18 21:12
저도 예전에 카지노 구경만 하러 갔다가 갑자기 직원 취급 당해서 당황했어요. 진짜 웃긴 추억이네요.

슈가보트님의 댓글

profile_image
슈가보트
2025-08-19 02:32
나도 카지노 가면 괜히 직원처럼 보일까봐 걱정되더라 친구랑 색다른 추억 만든 것 같아 부럽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