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늦게 시장 구경하다가 망고 주스 사먹음
루루나라빵
2025-08-19 06:25
331
1
본문
오늘 호텔 근처에 어슬렁거리다가 시장 구경 좀 했음. 옆집 언니가 필리핀 가면 망고 꼭 먹으라던데, 여기 과일 진짜 실화냐… 망고 주스 한잔에 얼음 우르르 담아주는 거 꿀맛 이라서 혼자 들고 가다 넘쳐서 바지 젖음ㅋㅋ 그래도 나름 분위기 있음. 사람 사는 냄새에 헐벗어가지고 어딘가 정겹더라. 이제서야 좀 적응되는 느낌? 내일은 과감하게 길거리 음식도 도전해볼까 싶다. 여긴 진짜 여행 맛집임 인증.
댓글목록1
힐링감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