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은 다 아는 필리핀 망고 과몰입 후기
쿠치키마루
2025-08-19 03:43
426
1
본문
필리핀 다녀온 지 일주일도 안 됐는데, 아직도 머릿속에 그 망고밖에 안 떠오르네요. 아니 진짜 뭔 과일이 그렇게 쫀득하고 달달할 수가 있는지, 이 정도면 진짜 사기 아니냐 싶음. 시장에서 아주머니가 딱 잘라주더니 한 조각 쥐여주길래 받아먹었는데... 와, 이건 진짜 한국 망고는 저리 가라더라구요. 같이 간 친구도 망고 쓸어담고, 공항 오기 전에 또 한 번 더 챙겨오는 지경까지 갔어요. 다들 가면 무조건 망고는 챙기고 오시길. 아니 진짜 과일에 인생 통수 맞은 느낌 제대로 남. 머쓱해서 이젠 망고만 보면 괜히 한숨 나옴 ㅋㅋㅋ
댓글목록1
슈니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