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진짜 생애 첫 필리핀 마닐라 카지노 다녀왔음
뀨냥박스
2025-08-19 02:49
445
1
본문
일단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찜통 제대로더라. 백화점만한 카지노는 진짜 처음 가봐서 걍 구경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짐ㅋㅋ 처음엔 룰렛 한 번 돌려볼까 하다가 바보같이 최소판돈 잘못보고 동전 바꿨다가 민망삘 뙇;; 그래도 여기 직원들 웃으면서 도와줘서 위안받았음. 근데 진짜 그런 데선 욕심 딱 접고 커피 한잔 하면서 구경하는 게 젤이더라. 막판엔 진짜 존심 상해서 한 번 딜러랑 농담도 해봤는데 의외로 한국어 조금 할 줄 알아서 빵 터짐. 옆 테이블 아조씨들은 분위기 천국이던데, 역시 인생은 타이밍인가 싶더라. 다음엔 돈 많이 말고, 구경이랑 소소하게 즐기는 맛으로 또 가봐야 할 거 같음. 근데 침대가 왜 이렇게 푹신해서 아침에 못 일어나는지...ㅋㅋ
댓글목록1
바람꼬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