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에 뜬금없이 비가 쏟아지더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어제 밤에 뜬금없이 비가 쏟아지더라

profile_image
뱅구장수
2025-08-19 01:55 354 1

본문

밤 10시쯤이었나 집에서 핸드폰 유튜브 돌리는데 갑자기 고동소리마냥 비가 퍼부음. 창문 열어뒀더니 방 안까지 냄새가 습하게 들어오더라ㅋㅋ 비 내릴 땐 괜히 카페라떼 한 잔 끓여서 분위기 내보고 싶어지던데, 현실은 근처 편의점 라떼 분말타서 맹물맛만 남. 스피커로 옛날 노래 틀어놨더니 괜히 감성 젖어가지고, 일상 별 거 없지만 이런 날도 나쁘지 않음. 근데 새벽에 꼭 비오고 나선 도로에 개미떼가 나타남; 이거 왜 그런진 도통 모르겠다.

댓글목록1

베란다요정님의 댓글

profile_image
베란다요정
2025-08-18 21:12
편의점 라떼 공감 간다. 나도 그 냄새 맡으면 괜히 옥탑방 영화 생각나더라. 도로 개미떼는 도대체 정체가 뭘까 싶음.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