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간 마닐라 카지노에서 명치 맞은 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처음 간 마닐라 카지노에서 명치 맞은 썰

profile_image
쿠쿠다스곰
2025-08-19 01:03 340 1

본문

진짜 이럴 줄 몰랐다... 동네 오락실 뽑기 기계 수준으로 생각하고 갔다가 돈만 날리고 명치에 힘 빠져서 나왔다. 다들 화려하게 이겼다는 얘기만 하길래 혹했지 근데 현실은 아이스크림도 못 삿다 ㅋㅋ 테이블 앞에서 뻘쭘하게 있다가 진짜 아저씨처럼 혼자 얼타고… 크랩스는 규칙도 모르겠고 룰렛 돌릴 땐 손에 땀까지 찼다. 소주 한잔 댕기고 싶다 이런 날은.

댓글목록1

스뜨루룽님의 댓글

profile_image
스뜨루룽
2025-08-18 21:12
저도 처음 카지노 갔을 때 조용히 지갑 가볍게 나오고 괜히 땅만 보고 왔던 기억나요. 한잔 하며 털어내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