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간 마닐라 카지노에서 명치 맞은 썰
쿠쿠다스곰
2025-08-19 01:03
340
1
본문
진짜 이럴 줄 몰랐다... 동네 오락실 뽑기 기계 수준으로 생각하고 갔다가 돈만 날리고 명치에 힘 빠져서 나왔다. 다들 화려하게 이겼다는 얘기만 하길래 혹했지 근데 현실은 아이스크림도 못 삿다 ㅋㅋ 테이블 앞에서 뻘쭘하게 있다가 진짜 아저씨처럼 혼자 얼타고… 크랩스는 규칙도 모르겠고 룰렛 돌릴 땐 손에 땀까지 찼다. 소주 한잔 댕기고 싶다 이런 날은.
댓글목록1
스뜨루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