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여름 휴가는 역시 바다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진짜 여름 휴가는 역시 바다지

profile_image
지구멍프랜즈
2025-08-18 23:13 364 2

본문

필리핀 바다가 그렇게 예쁘다는 소문만 들어보고 말로만 듣다가 이번에 졸업 전에 한 번 가보자 싶어서 에라 한번 가봤어요. 피곤한 몸 끌고 어찌저찌 도착했는데, 아니 세상에 물빛이 치트키임. 내 눈동자엔 허연 구름밖에 안 들어올 줄 알았는데, 그 파란 바다에 발 담그니까 진짜 세상 걱정이 사라지는 기분이더라구요. 거기서 먹은 망고는 진심 우리나라랑 차원이 다름. 이상하게 계속 배고파서 한참 먹다가 돌아옴. 썬크림 안 바르니까 화상 제대로 입었지만, 아 이 정도면 언제든 다시 뛰어가야지 싶음. 여행은 망설임 없는 움직임이 진짜 답인 것 같음 ㅋㅋ.

댓글목록2

다람쥐조명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다람쥐조명
2025-08-18 15:52
저도 필리핀 바다 갔을 때 물빛 보고 깜짝 놀랐어요. 망고는 진짜 못 잊겠더라구요.

감자햄스터님의 댓글

profile_image
감자햄스터
2025-08-18 21:12
필리핀 바다 진짜 물빛 치트키 인정입니다 저도 예전에 갔다가 망고 맛에 반해서 한 박스 사왔던 기억이 나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