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첫 방문...머리는 아픈데 손은 근질근질
빙수박사
2025-08-18 22:19
363
1
본문
두어달 전부터 친구들이 다들 한 번 가보자고 성화라서 결국 필리핀 카지노 찍고 옴. 처음 들어갈 때 괜히 긴장했는데, 막상 가보니까 부담 없어서 놀랬음. 그냥 옆집 피씨방처럼 아저씨들, 젊은 사람들 섞여서 신나게 놀고 있더라고. 나는 블랙잭 도전했다가 한판 이기고 바로 다 까먹음 ㅋㅋ 근데 잃어도 이상하게 기분이 썩 나쁘진 않았음. 오히려 재미도 좀 있고, 오락실에서 동전 뽑기하던 옛날 생각난다 해야되나. 단, 담배냄새는 진짜 너무 쩔어서 하루종일 머리 아팠음... 도박엔 재능 없는 걸로 결론 났다。
댓글목록1
송도라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