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혹시 새우깡도 파는 거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기 혹시 새우깡도 파는 거냐

profile_image
초밥대통령
2025-08-18 21:25 354 1

본문

진짜 웃긴 게 필리핀 카지노 오면서 야식거리 몇개 챙겨왔는데, 막상 게임장 들어가니까 집중해서 먹을 시간이 없더라구요. 한국에서 챙긴 새우깡이 가방에서 며칠째 잠만 자고 있음... 카지노 안에선 이것저것 리필해주긴 하는데, 친구놈은 뜬금없이 옥수수차 찾다가 직원이 못알아듣고 어리둥절하더니 나중에 뜨뜻미지근한 뭐 줘서 걍 마셨대요. 근데 진짜 현지음식 은근히 잘 안맞는 것도 있어서, 저처럼 입 짧으신 분들은 라면이라도 챙겨오세요. 괜히 스타벅스 같은데 가서 아아X2 쌓지 말구요.

댓글목록1

블랙커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블랙커튼
2025-08-18 15:52
저도 여행 갈 때마다 한국 과자 꼭 챙겨요. 해외 음식이 입에 안 맞을 때 한 봉지면 위로가 되더라구요.
게시판 전체검색